본문 바로가기
써본것 리뷰

피자헛 치즈판타지 리뷰(양준일님이 광고해서 먹어봤다)

2020. 3. 9.
반응형

[피자헛 신메뉴 치즈판타지 리뷰]


양준일님이 광고하고 있는 피자헛의 신메뉴 치즈판타지

도미노에서 하와이안 피자만 시켜먹었었는데 피자헛에서 피자를 먹어본지가 몇 년 만인지...


양준일 피자헛


피자헛 치즈판타지



현재 1+1 행사를 하고 있지만 1+1이 아닌 그냥 치즈판타지L 라지사이즈와 치즈볼 + 콜라 세트 구성을 시켜서 먹었어요.


치즈판타지 피자에 들어간 7가지 치즈 종류

고르곤졸라

모짜렐라

파르메산

까망베르

체다

크림치즈

리코타 치즈


처음 한입 먹었을때 느낌은 와우~ 완전 맛있습니다. 불맛이 느껴지는 토핑과 동글동글하게 솟아있는 리코타 치즈에서도 불맛이 나는 것이 너무 맛있었어요. 치즈 판타지는 뜨끈뜨근할 때 먹어야 제 맛이 납니다. 첫번째 1조각을 먹을 때는 너무 맛나서 허겁지겁 먹다가 피자가 슬슬 식어갈 때 쯤이면 처음 1조각을 먹었을 때의 맛에서 느껴지던 '맛있음'이 떨어지는 느낌이 들어요. 아무래도 7가지 치즈가 들어가 있는 치즈가 맛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높아 필히 따뜻하게 먹어야 제대로 맛을 즐길 수 있어요.


피자헛 치즈판타지


개인적으로 피자 먹을 때 토마토 소스나 강한 소스 맛이 나는 것을 선호하지 않아서 치즈와 감자가 섞여있는 부드러운 맛이 주를 이루는 치즈판타지의 맛은 괜찮았습니다. 식으면 다시 렌지에 돌려서 먹으면 되니까 이정도면 괜춘하다는 평이예요.


7가지 다른 종류의 치즈가 들어가 있지만 생각보다 짭짭한 맛이 없었어요. 생각보다 좀 밍밍하는 느낌. 입안에서 각각 다르게 치즈 질감이 느껴지고 치즈와 감자가 섞여있어 씹는 맛보다는 부드러운 질감의 맛이 주를 이룹니다. 저는 평소 피자 먹을 때 토마토 소스나 소스팟이 강한 피자를 선호하는 편이 아니라 핫소스를 안뿌려 먹었는데 취향에 따라 핫소스가 없으면 밍밍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치즈볼찹쌀 도너츠같은 맛이 나는 치즈볼


나도 좋아하지만 우리 어머니가 준일오빠를 너무 좋아하기에 어찌되었건 먹어봤을 피자 치즈판타지 총평은...

주닐오라버니가 프린트된 피자박스에 일단 박스열기 전부터 기분이 업! 뜨끈뜨끈할 때 첫 1조각을 먹었을 때의 새로운 치즈맛과 불맛이 굿! 

하지만 단점이 있다. 피자가 식기 시작하면 맛도 떨어지기 시작한다. 식어도 맛이 괜찮은 피자종류가 있는데 치즈판타지는 따뜻하게 먹어야 맛이 제대로 산다. 7가지 다른종류의 치즈가 들어가 있어서 이 점은 어쩔 수 없는 듯하다. 첫 1조각을 먹을 때의 맛은 정말 정말 맛있다.



짭쪼름한 치즈맛을 기대한다면 실망 할 수 있다. 강한 맛을 싫어하고 부드러운 맛을 좋아한다면 괜찮다. 하와이안 피자맛만 고집하는 내가 먹어본 치즈판타지의 맛은 중간정도의 맛이었다. 다시 시켜 먹을 것인가? '다른 질감의 피자맛이 땡길때면 다시 시켜먹겠다'는 평이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