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써본것 리뷰

삼각 등받이 쿠션 등허리를 위해 구매

2020. 3. 15.
반응형

고민고민 하다가 등받이 삼각 쿠션을 구매했어요. 아직 등허리 통증도 남아 있기 때문에 주문했는데 삼각형 모양이 허리를 잘 받쳐 주니 쿠션 없이 앉을 때보다 훨씬 편안합니다.
(제품명 : 하라홈 삼각등쿠션 / 쿠팡에서 구매함)


삼각 등받이 쿠션

삼각 등받이 쿠션옆모습



큰 쿠션 1개 작은 것 1개 총 2개 주문했었는데 사용감이 좋아서 며칠 전에 다시 작은 쿠션 1개를 추가로 또 주문하게 되었어요. 


삼각형 모양이라 일반 쿠션보다 아랫부분 면적이 넓어져서 무게가 많이 나갈 줄 알았는데 번쩍번쩍 들릴 정도로 아주 가벼웠어요. 무거웠으면 이리저리 옮기면서 사용하기 엄청 불편했을 텐데 가벼우니 거실에 가져갔다가 침대에 옮겼다 왔다갔다 몇 번이고 할 수 있으니 좋았어요. 




TV 보거나 휴대폰 볼 때면 머리만 아래로 떨궈지는게 아니라 허리도 구부정한 자세로 앉아있게 되는데 등 뒤에 이런 쿠션을 받치고 앉으면 확실히 자세 교정이 됩니다. 오래 앉아있어도 통증이 잘 안 느껴졌어요. 허리가 구부정한 자세가 되면 어깨도 덩달아 아프곤 했는데 이제는 꼭 쿠션을 대고 앉는 버릇을 들이기로 했습니다.


삼각 등받이 쿠션옆면 - 휴대폰 꽂이 포켓


삼각 등받이 쿠션이 일반적인 모양의 쿠션과 다르게 느껴진 것은 아랫 부분 면적이 넓고 위로 가면서 좁아져서 허리 S라인 있는 쪽은 쿠션 솜이 받쳐고 위로갈수록 좁아져서 등은 뒤로 젖혀지는 효과가 있었어요. 삼각형 모양의 쿠션은 처음 사용해 봤는데 이런 장점이 있었네요.


앉아있을 때만 편한 것이 아니라 엎드려서 휴대폰 볼때도 배에 깔고 누우면 완전 편안함.

삼각 모양 등받이 쿠션이 이리 편하지는 처음 알았음.

목디스크에 허리통증도 남아있는 상태라 요즘 최애템.


제가 구매한 쿠션의 충전재는 100% 폴리에스터 솜이었는데 사용감이 아주 편안했습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