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써본것 리뷰

마우스 손목받침대 밴드온 사용 후기

2022. 6. 11.
반응형

쿠팡에서 구매한 손목 받침대 밴드온(쉬즈원) 사용 후기입니다. 다이소에서 산 말랑이 손목 쿠션을 아주 잘~ 사용하고 있지만 손목에 딱 붙어 있는 게 아니다 보니 사용하다 보면 바닥에 떨어질 때가 많아서 밴드온 손목 받침대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밴드온 손목받침대 사용 후기

밴드온 손목받침대는 이름 그대로 밴드 형태로 되어 있고 밴드와 밴드 사이에 손목을 넣고 사용하기 때문에 손 움직임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이소에서 산 말랑이 손목 쿠션은 감촉도 좋고 푹신해서 잘 사용하고 있지만 마우스를 사용하다 보면 이리저리 손목을 움직이는 데 그때마다 손목 쿠션을 이동하면서 사용하는 것이 번거롭게 느껴질 때가 있어요.

밴드온 손복받침대는 손목 쿠션처럼 피부에 닿는 부분이 부드럽지는 않지만 손 움직임에 같이 따라다니니 편하더라고요. 키보드 쓸 때에도 손목을 안정감 있게 받쳐 줍니다.


높낮이 조절 가능하고 밴드 부분이 찍찍이로 되어 있어서 손목이 받쳐지는 부분을 팽팽하게 하거나 느슨하게 하거나 취향대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밴드온 손목받침대 총평>

- 손목에 끼우는 형태라 손 움직임에 상관없이 딱 붙어서 사용하기 편하다

- 가볍다

- 높이 조절 가능하고 안정감 있게 손목을 받쳐준다.

- 단, 말랑이 쿠션 같이 피부에 닿는 느낌은 부드럽지 않다.(사용하는 데에는 문제없음)

- 키보드 사용할 때에도 좋다.

- 손목에 스트랩 형식이 답답하게 느껴지는 유형이라면 비추
- 좀 더 사용해 보다가 1쪽 더 구매해서 양손에 사용해 볼까 생각 중이다.

반응형

댓글0